1. 본으로 애니메이션 입력하기
본은 선택하여 R키를 눌러 로테이션 값을 줄 수 있다.
창의 윗줄에서 Global 좌표로 움직일지, 혹은 Local이나 그 외 좌표로 움직일지 선택할 수 있다.
2. 표정 morph를 애니메이션 키프레임에 등록하기
모델의 표정 morph에 관해서는 Object Data Properties - Shape Key에서 확인 가능하다. Armature 선택이 아니라 mesh/object를 선택해야 Object Data Properties 옵션이 보인다.
애니메이션 키프레임을 입력할 때는 I키를 누른다.
3. 라이팅
World Properties 옵션에서는 UuuNyaa tools가 설치되어 있다면 Rendering 시 프리셋 라이팅을 줄 수 있다.
4. 렌더링
렌더링 시 Output Properties 에서 파일 경로를 지정해야 한다.
F12를 누르면 Render 창이 뜬다. Ctrl + F12로 파일 렌더링을 시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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