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콘텐츠 브라우저에서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를 생성한다.
2. 애니메이션을 만들 오브젝트의 메쉬를 지정한다.
3. state machine을 생성하고, 해당 노드를 출력 포즈에 잇는다. 유니티랑 비슷한 개념이다..!
4. state machine 노드를 더블클릭하여 들어가면 애니메이션을 넣을 수 있다. Entry - 애니메이션으로 지정한다.
5. 애니메이션을 설정했으면 반드시 컴파일한다. 안하면 적용이 안 된다!!
6. 이제 애니메이션을 넣으려는 오브젝트의 Mesh로 들어와 애니메이션 모드를 설정해준다. 우리는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를 만들어 재생하므로 모드를 Use Animation Blueprint로 지정한다.
7. 애님 클래스에서 아까 전에 만든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를 선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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