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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URP 패키지를 적용한 뒤 Camera의 Depth Only는 어디에 있나요?

당신의 Depth Only는 Stack으로 대체되었다. 

 

그러니까 서브 카메라를 UI처럼 메인 카메라 위에 오버레이한다는 거니까,

서브 카메라의 Render Type를 Overlay로 바꿔준다. 

 

그리고 메인 카메라로 와서

Stack항목에 서브 카메라를 추가한다. 

 

어쨌든 서브 카메라는 플레이어의 표정(눈 깜빡임)만 보이면 되므로,

 

1. 렌더링 레이어를 Player로만 설정한다.

2. 공간감이 크게 중요하지 않으므로 Orthographic으로 설정한다.  

서브 카메라가 화면에 표시될 위치는 그냥 서브 카메라의 transform을 설정해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