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ctor1이 필요하여 사용해야 하는데, 보이지 않는다. 아마도 Vector1은 float 형으로 쓰면 될 것 같다. ...아마도...
즉, 방향은 없고 크기만 있기 때문에 Vector1 = scalar = float이 아닐까?
물리 공부...해야겠지...
따라 배우는 중:
https://www.youtube.com/watch?v=Rn_yJ516dVQ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FSM (0) | 2024.04.26 |
---|---|
텍스트 타이핑 효과 내기 (0) | 2024.03.27 |
URP Forward Renderer는 어디에? (0) | 2023.11.09 |
ImportFBX Errors:Framerate was set to 0.00, it's been reset to 1.0. (0) | 2023.11.09 |
URP 패키지를 적용한 뒤 Camera의 Depth Only는 어디에 있나요? (1) | 2023.11.08 |